2022-2023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라인업 공개! 영화편 1부
2021년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지옥>으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는 영화, OTT드라마, 시리즈물, 숏폼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아티스트들에게는 최고의 창작 경험을 제공하고, 관객에게는 최고의 콘텐츠 경험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2022년 하반기와 2023년에 공개될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영화 라인업을 공개한다.
김다미와 전소니가 함께 출연하는 <소울메이트>
영화 <소울메이트>는 모든 것을 함께 한 찬란했던 시절, 우리 모두의 소울메이트에 대한 이야기로 국내에서 2017년 개봉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혜화, 동>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민용근 감독의 신작이자 [그 해 우리는]의 김다미, [화양연화]의 전소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변우석 등 현재 가장 핫한 젊은 배우들이 출연해 찬란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故 강수연 배우의 마지막 유작 작품 SF 영화 <정이>
영화 <정이>는 기후변화로 더 이상 지구에서 살기 힘들어진 인류가 만든 피난처 쉘터에서 내전이 일어난 22세기를 배경으로 승리의 열쇠가 될 전설의 용병 ‘정이’의 뇌복제 로봇을 성공시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영화다. <부산행>, <반도>, [지옥]의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뇌 복제와 인간형 전투 로봇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고인이 된 강수연 배우의 유작이자, 김현주, 류경수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전종서 & 이충현 커플의 액션 영화 <발레리나>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가 가장 소중했던 친구 ‘민희’를 위해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복수극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 단편영화 <몸값>과 장편영화 데뷔작 <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충현 감독이 연출을 맡고, 아티스트 GRAY(그레이)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기존 액션 영화들과 차별화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비주얼을 선사할 예정이다. <콜>의 전종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김지훈, 그리고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인상 깊은 열연을 보인 박유림이 호흡을 맞춘다.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미친 라인업을 자랑하는 재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살아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이다.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거대한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아파트 안과 밖에서 살아남은 이들의 사투를 그린다. 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박지후가 출연하고, 연출은 <가려진 시간>의 엄태화 감독이 맡았다.
디스토피아 시대에 펼쳐지는 마동석의 액션 영화 <황야>
<황야>(가제)는 법과 질서, 문명까지 모든 것이 무너진 세상을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 액션 영화이다. <이터널스>, <범죄도시>의 글로벌 흥행 배우 마동석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헌트>, <범죄도시 1, 2>, <신세계>, <D.P.> 등의 작품에서 무술을 담당했던 허명행 무술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업그레이드된 액션에 대한 기대가 높다. 배우 마동석 이외에도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등이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2부 OTT 라인업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