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제니퍼 로렌스의 지구 멸망 대소동 코미디 영화 <돈 룩 업> 티저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돈 룩 업>의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돈 룩 업>은 지구를 멸망시킬 혜성이 다가오는 것을 발견한 두 천문학자가 이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규모 언론 투어에 나서는 넷플릭스 영화.

티저 예고편과 스틸은 천문학과 교수 랜들 민디(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스)가 태양계의 한 혜성이 지구와 충돌하는 궤도에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이를 모두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 투어를 시작하는 모습을 담았다.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후 가쁜 숨을 몰아쉬며 스스로를 진정시키려는 랜들 박사, 지구에게 닥쳐오는 위험을 알리기 위해 케이트와 함께 백악관에 찾아간다. 하지만 미 대통령과 비서실장은 혜성 충돌쯤은 별것 아니라는 태도로 일관한다.

대중에게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인기 있는 아침 프로그램 ‘더 데일리 립’에 출연하지만 상황은 녹록지가 않아 이들의 투어는 험난한 여정을 예고한다.

<돈 룩 업>은 기발한 소재에 앞서 그저 감탄이 나오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전 세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비롯해 <엑스맨> 시리즈, <조이>, <헝거게임> 시리즈의 제니퍼 로렌스가 그의 제자로 등장해 자신들의 말을 믿지 않는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함께 고군분투한다.

두 배우 외에도 <롱 나이츠 쇼트 모닝스>, <천국에 다녀온 소년>의 롭 모건,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의 조나 힐, <덩케르크>, <스파이 브릿지>의 마크 라일런스, <바이스>, <나를 찾아줘>의 타일러 페리,

<작은 아씨들>, <더 킹: 헨리 5세>의 티모시 샬라메, <그레이트 워>, <런 위드 더 헌티드>의 론 펄먼, <헤어스프레이 라이브>, <스크림 퀸즈>의 아리아나 그란데, <드렁크 패어런츠>, <투 나잇 스탠드>의 스콧 메스쿠디, <오션스8>, <블루 재스민>의 케이트 블란쳇, <더 프롬>, <맘마미아!> 시리즈의 메릴 스트립 등 한자리에 모이는 것이 불가능할 것 같은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한다.

<빅쇼트>로 제88회 아카데미 각색상을 수상하고 <바이스>로 제91회 아카데미 감독상, 각본상 등에 노미네이트되었던 애덤 맥케이가 각본과 연출을 맡아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는 혜성이 지구에 어떤 파란을 불러올지 궁금하게 한다.

<돈 룩 업>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12월 24일 공개된다.


돈 룩 업 감독 아담 맥케이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롭 모건, 조나 힐, 마크 라이런스, 타일러 페리, 티모시 샬라메, 론 펄만, 아리아나 그란데, 키드 커디, 히메쉬 파텔, 멜라니 린스키, 마이클 치클리스, 토머 시슬리, 케이트 블란쳇, 메릴 스트립, 크리스 에반스, 매튜 페리 평점 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넷플릭스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