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진과 핫 루키의 만남!스크린 압도할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쾌 팀 플레이 예고!
할리우드 스타진과 핫 루키의 만남으로 화제,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 공개!
3월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할리우드 스타진과 핫 루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다.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무비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즈, 레게 장 페이지, 저스티스 스미스, 소피아 릴리스, 그리고 휴 그랜트 등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영화 <스타트렉> 시리즈 및 <원더 우먼> 시리즈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크리스 파인이 입만 산 전략 담당 바드 ‘에드긴’ 역을 맡는다. 크리스 파인은 능글맞으면서도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매력을 한껏 드러낼 예정이다.
‘에드긴’의 듬직한 동료인 피지컬 최강 바바리안 ‘홀가’ 역을 맡은 이는 미셸 로드리게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비롯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그리고 <아바타> ‘트루디’ 역 등 강인한 여성 캐릭터를 맡아왔던 미셸 로드리게즈는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는 바바리안 역으로 그 계보를 이어간다.
[브리저튼] 시리즈의 ‘사이먼 바셋’ 역을 맡아 할리우드의 핫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레게 장 페이지는 재미 빼고 다 가진 팔라딘 ‘젠크’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번 작품에서 또한 마성의 매력을 펼치며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시리즈 ‘프랭클린 웹’ 역과 <명탐정 피카츄> ‘팀 굿맨’ 역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저스티스 스미스가 소질 없는 소서러 ‘사이먼’ 역을,
<그것> 시리즈에서 왕따 클럽 일행 중 홍일점 ‘베벌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소피아 릴리스가 변신 천재 드루이드 ‘도릭’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외에도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스의 일기> 시리즈 등 다수의 명작을 통해 전 세계적인 대배우의 반열에 든 휴 그랜트가 사기꾼 속물 영주 ‘포지’ 역을 맡아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할리우드 스타진부터 핫 루키의 만남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는 것은 물론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선사할 유쾌한 팀 플레이를 더욱 기대케 한다.
스크린을 압도할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