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 웨딩> 보도스틸 9종 전격 공개.

영화 ‘샷건 웨딩’ 포스터

사상 최초 액션 폭발 결혼식이 온다! 골 때리는 예비 부부의 화끈한 웨딩마치!
코믹액션버스터 <샷건 웨딩> 보도스틸 공개!

원조 로코 여주 제니퍼 로페즈의 오랜만의 신작 소식이다. 노래면 노래, 사업이면 사업 그리고 최근 전 남자친구 벤 애플렉과 20년 만에 재회해 약혼까지…못하는 게 없는 그녀는 신작 <샷건 웨딩>에서 행복해야 할 결혼식에서 해적들의 습격을 받아 인질이 된 하객을 구하고 사랑의 서약을 완성하는 코믹 캐릭터 ‘다아시’를 연기한다.

영화 ‘샷건 웨딩’

그녀와 호흡을 맞추는 조쉬 더 하멜은 사랑하는 파트너 ‘톰’역을 맡아 에너지 넘치는 코믹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프랑스 출신의 미식축구 쿼터백 출신의 이 건장한 남자는 트랜스포머에 나와 계속 진급하던 그 군인 맞다.

영화 ‘샷건 웨딩’

화려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그들은 무언가에 놀라고 서로 황당한 상황을 겪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결혼식에 들이닥친 해적들 때문이다.

영화 ‘샷건 웨딩’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식은 이미 글러 보인다. 흙투성이로 해변에 주저앉은 두 사람.

영화 ‘샷건 웨딩’

결국 흙투성이가 된 채 전사로 변신하는 신부! 레이스와 셔링을 다 뜯어내고 대신 샷건을 들었다.

영화 ‘샷건 웨딩’

일부 로멘틱하고, 코메디이지만 액션 역시 만만찮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두 사람의 질주 장면.

영화 ‘샷건 웨딩’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려 했던 하객들은 무슨 죄. 형형색색 공포에 질려 물에 잠겨 있는 이들을 구해내야 한다.

영화 ‘샷건 웨딩’

포스터에도 떡하니 쓰여 있는 <피치 퍼펙트> 감독 제이슨 무어는 <마법사의 제자>에서 지하철 강도 역으로 나왔던 적 있는 배우 출신이다. 이후 음악이 참 행복하게 들렸던 영화 <피치 퍼펙트> 시리즈를 감독하며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코미디 감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영화 ‘샷건 웨딩’

코미디에 폭발하는 액션을 담은 코미디 버스터 장르로 맘 편히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유쾌, 상쾌한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샷건 웨딩’

<샷건 웨딩>은 오는 3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니퍼 로페즈와 조쉬 더하멜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코미디 영화로 올봄에 실컷 웃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