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매드 맥스> 시리즈의 스핀 오프 <매드 맥스: 퓨리오사>

핵 전쟁으로 인해 사회 구조가 완전히 붕괴되고 심각한 자원 부족 때문에 물과 기름을 가진 이들이 지배하는 희망 없는 미래를 그린 영화 <매드 맥스> 시리즈.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조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끈 이 시리즈는 세계 또는 세기의 멸망, 종말, 재앙, 재난 등을 소재로 하는 ‘아포칼립스’와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재의 영화와 대중문화에 많은 영향을 주게 되었다.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특히, <매드 맥스 2>와 2015년 개봉한 네 번째 시리즈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는 대중과 평단에게 오래도록 화자 될 영화로 평가받고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이다.

첫 번째 시리즈가 나온 이후 4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매드 맥스>가 스핀 오프 <매드 맥스: 퓨리오사>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매드 맥스: 퓨리오사>의 주요 출연진은 누구?

영화’뉴 뮤턴트’

스핀 오프의 주인공 ‘퓨리오사’ 역에는 2020년 넷플릭스 시리즈 <퀸스 갬빗>에서 열연을 펼쳐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부분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안야 테일러 조이’가 젊은 시절의 임페라토르 퓨리오사를 맡았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그리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타 중 한 명인 크리스 헴스워스가 안야 테일러 조이의 상대역으로 출연 한다. 아직까지 그가 어떤 캐릭터를 연기할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해외 평론가들은 악역으로 등장해 팬들에게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다.

누가 만드는가?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촬영 현장

스핀 오프 이야기 역시 그동안의 시리즈를 이끈 조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각본도 기존에 호흡을 맞췄던 닉 라소리스, 브렌단 맥카시와 함께 참여하는 등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제작진이 대다수 작업에 복귀했고 배급은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가 맡을 예정이다.

어떤 이야기가 될 것이고 언제 개봉하는가?

세상이 몰락하고 사회가 구조가 완전히 붕괴되면서 어린 퓨리오사는 녹색의 땅에서 납치되고 워로드 디멘투스가 이끄는 바이커 무리의 손에 넘어간다. 바이커 무리는 황무지를 휩쓸고 다니다가 임모탄 조가 지배하는 씨타델을 발견한다. ‘디멘투스, 임모탄 조’ 두 폭군이 패권을 놓고 전쟁을 벌이는 동안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찾으며 시련과 맞서 싸워야 하는 내용이다.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영화는 시리즈의 주인공 ‘매드 맥스 로카탄스키’를 만나기 전까지 그녀의 투쟁을 보여주면서 의지가 강한 리더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어떻게 팔을 잃고 의수를 대신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 주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다.

현재 후반 작업 중인 <매드 맥스: 퓨리오사>는 2024년 5월 24일에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