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인어공주> 5월 국내 개봉 확정!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2023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인어공주>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실사화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어공주> 티저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깊은 바닷속 풍경으로 이목을 모은다. 이어 ‘에리얼’(할리 베일리)이 바위에 걸터앉아 어딘가를 올려다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극 중에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인어공주> 티저 예고편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이 흘러나오는 동시에 가장 먼저 이야기의 배경이 되는 깊은 바닷속 세상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거대한 파도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물속 풍경부터 물고기, 거북이 등 다양한 해양 생물들의 모습까지 차례로 비치는 가운데, 바닷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에리얼’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화 ‘인어공주’

마지막으로, ‘에리얼’이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인어공주>의 대표곡인 ‘파트 오브 유어 월드(Part of Your World)’를 부르는 장면이 이어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 바닷속을 벗어나서 부디 나도 저 세계로 가게 됐으면”

이라는 가사는 ‘에리얼’이 꿈꾸는 새로운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실사로 구현되어 생생하게 펼쳐질 장면들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인어공주’

<인어공주>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뿐만 아니라 이를 실사화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미녀와 야수>, <알라딘>의 음악까지 담당해온 영화 음악의 거장 알란 멘켄의 참여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할리 베일리, 멜리사 맥카시, 조나 하우어 킹, 하비에르 바르뎀, 아콰피나 등 탄탄한 캐스팅은 물론 <시카고>,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해온 롭 마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