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외비> 보도스틸 12종 전격 공개! 조진웅,이성민,김무열의 쟁탈전 시작!

 

영화 ‘대외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예측불허 전개로 3월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대외비>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영화 ‘대외비’

영화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다.

 

영화 ‘대외비’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대외비 문서를 둘러싼 세 인물의 긴장감 가득한 대립 관계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대외비’

먼저, ‘순태’(이성민)에 의해 공천에서 탈락한 뒤 대외비 문서를 손에 넣은 ‘해웅’(조진웅)이 상황을 뒤집기 위해 어떤 수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대외비’

여기에 좌중을 압도하는 냉정한 눈빛을 지닌 ‘순태’는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대외비’

여기에, 대외비 문서를 담보로 ‘해웅’과 손을 잡은 ‘필도’(김무열)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예측할 수 없게 촘촘히 펼쳐지는 스토리 전개에 힘을 싣는다.

 

한편 마주 본 ‘해웅’과 ‘순태’의 스틸 속
영화 ‘대외비’


‘순태’의 여유로운 모습이 팽팽한 대치 상태로 바뀐 모습은 뒤집힌 관계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며, 동시에 두 배우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영화 ‘대외비’

이처럼, 대외비 문서를 중심에 두고 세 인물이 쟁탈전을 펼치며 끊임없이 뒤집고 뒤집히는 상황을 보여주는 <대외비>는 3월 극장가를 장르적 재미를 확실하게 전할 전망이다.

 

영화 ‘대외비’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영화 <대외비>는 3월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영화 ‘대외비’

1992년 부산, 밑바닥 정치 인생을 끝내고 싶은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 ‘해웅’은 이번 선거에서만큼은 금뱃지를 달 것이라 확신했지만, 정치판을 뒤흔드는 권력 실세 ‘순태’에게 버림받으며 지역구 공천에서 탈락한다. ‘순태’에 의해 짜여진 선거판을 뒤집기 위해 부산 지역 재개발 계획이 담긴 대외비 문서를 입수한 ‘해웅’. 행동파 조폭 ‘필도’를 통해 선거 자금까지 마련한 ‘해웅’은 무소속으로 선거판에 뛰어들어 승승장구한다. ‘순태’ 역시 ‘해웅’이 가진 대외비 문서의 존재를 알게 되고, 점차 ‘해웅’의 숨통을 조여오는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