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릴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새해 첫 번째 마블 블록버스터

2018년 544만 관객을 동원하며 세계적인 흥행 히트를 기록 후 마침내 세 번째 시리즈로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다시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마블 페이즈 5의 절대자로 통하는 정복자 ‘캉’의 등장이 예고되며 그야말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마블 페이즈 5가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어벤져스와 정복자 ‘캉’의 대결을 향해 달려가는 만큼 많은 관객들이 오랜 시간 정복자 ‘캉’의 등장을 기다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타노스 보다 더 최강 빌런이 있었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우주의 정복자로 불리며 마블의 최강 빌런으로 꼽히는 정복자 ‘캉’은 무한하게 펼쳐진 시공간을 자유자재로 통제하는 것은 물론, 고도의 발전을 이룬 다양한 시간선에서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지배자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 ‘앤트맨’에게 최악의 위협을 가하며 결코 거부할 수 없는 거래를 제안할 예정이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특히 정복자 ‘캉’이 양자 영역 속 거대한 제국을 형성하며 다스리는 모습은 모든 것을 초월한 불멸의 지배자다운 면모를 확인시켜주며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양자 영역의 화려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까지 기대하게 한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등장 이전부터 초미의 관심을 받아온 정복자 ‘캉’은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조나단 메이저스가 맡았다.

무엇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 1의 마지막 화에서 시간을 정복하는 ‘계속 존재하는 자’로 등장하며 특유의 위트와 여유가 넘치는 연기로 그만의 개성을 살리며 대체할 자 없는 정복자 ‘캉’의 모습을 그려냈다. 페이즈 5를 이끌 차세대 빌런으로 첫 선을 보인 조나단 메이저스가 어떤 예측불가의 전개를 펼쳐낼지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포스터

줄거리

슈퍼히어로 파트너인 ‘스캇 랭'(폴 러드)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 호프의 부모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과 ‘행크 핌'(마이클 더글라스), 그리고 스캇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까지 미지의 ‘양자 영역’ 세계 속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

그 곳에서 새로운 존재들과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만나며, 그 누구도 예상 못 한 모든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국내외 뜨거운 기대를 받고있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오는 2023년 2월 15일(수)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