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화제의 출연진의 차기작은?

드라마 ‘슈룹’ 포스터

2022년 한해 넷플릭스 <소년심판>과 <슈룹>을 내놓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지속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김혜수. 특히 하반기 선보인 tvN 드라마 <슈룹>은 김혜수와 4명의 왕자들간의 최고의 호흡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배우 김혜수와 4명의 왕자들

그 화제의 중심에 놓인 김혜수와 4명의 왕자들이 반가운 근황을 알려 드라마를 좋아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있다.

배우 김혜수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룹> 왕세자들과 친목을 다지는 모습을 공개했다.

배우 김혜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김혜수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슈룹’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 문상민, 유선호, 윤상현, 박하준과 함께 호텔에서

배우 김혜수 인스타그램

윷놀이, 와인, 음식, 댄스, 노래를 함께 즐기는 공개돼 보는 이를 훈훈하게 했다.

배우 김혜수

사실상 자신의 아들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며 2022년 한해를 마무리한 김혜수는 2023년 1편의 영화를 우선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비록 1편이지만 이 한 작품의 파급력은 엄청나다.

배우 김혜수

공개 예정인 차기작은 바로 영화 <밀수>.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을 그린 작품으로 영화 <베를린>, <베테랑>, <모가디슈>를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배우 김혜수

김혜수는 이 작품에서 염정아와 함께 투톱 주연을 맡아 영화의 이야기를 함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조인성, 박정민

여기에 조인성과 박정민이 주요 인물로 캐스팅돼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영화는 2021년 촬영을 완료해 현재 후반작업을 진행중이다.

배우 정해진

한편 <슈룹>에서 맹활약한 김혜수의 아들역 배우 차기작인 정해진 배우는 성남대군으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문상민 1명이다. 문상민의 올해 공개 예정작 역시 드라마 1편이지만,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스케일이 큰 작품이다.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전국의 모든 학생들이 수능을 앞두고 미확인 물체와 싸워 가산점을 얻기 위해 징병이 되어서 싸우는 이야기로 알려졌다.

배우 정해진

티빙 플랫폼을 통해 단독 공개될 이 드라마는 출연진 모두 신인으로 구성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기해, 신현수, 임세미, 안도규, 권은빈, 김수겸, 최문희, 윤종빈 등 대중에게 이름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운데 문상민은 주요 캐릭터인 왕태만으로 출연하며 <슈룹>에서 보여준 모습과 전혀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