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위치> ‘안중근’부터 귀신과 혼례 치르는 권상우의 ‘서프라이즈’ 스틸 공개!

영화 ‘스위치’

영화 <스위치>가 권상우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서프라이즈 스틸’을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서프라이즈 스틸’은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에서 하루아침에 캐스팅 0% 무명배우가 된 ‘박강’(권상우)의 다양한 연기 활동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 시절 곤룡포를 입은 채 근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금 ‘박강’을 비롯해

영화 ‘스위치’

무명배우가 된 뒤바뀐 세상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검술을 펼치는 호위무사 ‘박강’,

영화 ‘스위치’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는 안중근 의사 ‘박강’,

영화 ‘스위치’

귀신과 백년가약을 맺는 새신랑 ‘박강’,

영화 ‘스위치’

관객 없는 소극장 무대 위에 오른 연극배우 ‘박강’까지. 주연과 조연, 재연 프로그램과 연극 무대를 오가는 배우 ‘박강’의 모습을 통해 1인 N역에 도전하는 권상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매 작품 제 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맞춤형 연기로 코미디, 액션, 드라마, 멜로 등 모든 장르를 섭렵한 대체불가 배우 권상우의 진가를 기대케 한다.

영화 <스위치>는 내년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줄거리-

영화 ‘스위치’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최고의 스캔들 메이커 ‘박강’.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지만, 정작 크리스마스이브에 끌어안을 것이라고는 연말 시상식 트로피뿐. 유일한 친구이자 뒤처리 전문 매니저 ‘조윤’을 붙잡아 거하게 한잔하고 택시를 잡아탄다. 다음날 아침, 낯선 집에서 깨어난 ‘박강’에게 생전 처음 보는 꼬맹이 둘이 안겨오고, 성공을 위해 이별했던 첫사랑 ‘수현’이 잔소리를 폭격하며 등짝 스매싱을 날리는 것이 아닌가? 게다가 매니저 ‘조윤’이 천만배우가 되어 그가 있어야 할 톱스타의 자리를 꿰차고 있는데…이게 무슨 황당한 시추에이션?! 180도 뒤집어진 인생에 속이 뒤집어지는 ‘박강’은 불현듯, 지난밤 택시 기사가 무심코 건넨 한마디가 떠오르는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