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공효진의 우주 로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 최초 공개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이민호, 공효진의 극 중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지금까지 시도된 바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물로 지금까지 한국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호는 극 중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연기하며
공효진은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을 연기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이민호, 공효진 두 사람이 함께 선보일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높이고 있다. 공룡(이민호)과 공룡의 헤드셋을 바로 잡아주는 이브 킴(공효진)의 단순한 장면이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에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번 드라마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등이 합세해 <별들에게 물어봐>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출연진들은 우주선 내에 무중력 상태를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매일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을 소화하며 노력하고 있지만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이 모든 낯설고, 고된 작업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드라마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와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이코지만 괜찮아>,<질투의 화신> 등 인물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는 연출력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온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 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는 2023년 공개되며, 방영 플랫폼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