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압꾸정> ‘마블리’로 컴백한 마동석X정경호X오나라X최병모X오연서 보도스틸 공개

영화 ‘압꾸정’, 배우 마동석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압꾸정>이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를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압꾸정’, 배우 마동석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영화 ‘압꾸정’, 배우 정경호

공개된 보도스틸은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펼쳐질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압꾸정’

그는 <압꾸정>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으로 변신, 컬러풀한 셔츠와 모자, 선글라스로 한껏 꾸민 엣지 있는 패션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인다.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여 온 마동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압꾸정’, 배우 마동석, 정경호

뿐만 아니라, 압구정에서 펼쳐질 K-뷰티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채롭게 꾸며줄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정경호가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역으로 찾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영화 ‘압꾸정’, 배우 오나라

여기에 ‘대국’ 못지 않은 에너지를 예고하는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 역의 오나라와 카리스마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오연서의 모습까지 더해져 K-뷰티 비즈니스를 펼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압꾸정’, 배우 오연서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블리’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줄거리-

영화 ‘압꾸정’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 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한다.

영화 ‘압꾸정’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를 꿈꾸는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