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TMI

1.<김비서가 왜 그럴까> – 군시절 박민영의 팬이었다고 공개 고백한 박서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에서 박민영을 당황하게 한 캐스팅 소감을 전해 현장에 있던 모든 관계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박서준은

“군대 있을 때 <거침없이 하이킥>을 열심히 봤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제가 대학교 1학년 때 방송됐는데, 내무반 선임이 그 프로그램을 열심히 봐서 모든 에피소드를 다 봤다. 그때부터 좋은 이미지가 생겼고, 비슷한 나이대여서 같이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같이 촬영하면서 케미가 좋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자신감 있게 촬영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보면 박서준에 발언에 놀라며 웃고있는 박민영의 모습이 압권이다.

2.<쌈,마이웨이> –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 될 뻔했던 천우희

드라마 ‘쌈,마이웨이’ 포스터

기획당시 주인공 최애라 역에는 김지원과 천우희를 놓고 제작진이 고심하며 경쟁하다가 최종적으로 김지원이 낙점 되었다. 흥미롭게도 이후 천우희는 이 작품과 분위기가 비슷한 작품인 <멜로가 체질>을 하게 되는데, <쌈,마이웨이>에 출연한 안재홍을 만나게 된다. 만약 <쌈,마이웨이>에 캐스팅 되었다면 이 드라마서 만나지 못햇을 것이다.

3.<멜로가 체질> – 드라마가 예정일 보다 2주 연장된 사연, 다름 아닌 재촬영 때문

드라마 ‘멜로가 체질’

원래 이 드라마는 2019년 7월 26일에 첫 방영 예정이었는데, 불미스러운 사고로 인해 첫 방영일이 2주 후인 8월 9일에 방영되었다. 극 중 이효봉을 연기했던 해당 배우가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돼 하차되자, 대체 배우로 윤지온이 급하게 캐스팅 되어 재촬영을 진행해야 했다.

4.<가족끼리 왜 이래> – 배우들 실제 나이를 알면 재미있는 설정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포스터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가족과 인물간의 관계 설정은 실제 배우들의 나잇차를 알면 재미있는 구석이 많다.

가령 차순봉/순금 남매의 경우 실제 배우들의 나이로는 양희경이 유동근보다 2살 많고, 동갑으로 설정된 차강심/문태주/노영설의 경우는 김현주와 비교해 김상경이 5살, 김정난은 6살 연상이다.

마찬가지로 동갑으로 설정된 차달봉과 윤은호는 실제로는 박형식이 서강준보다 2살 연상. 남편 쪽이 4살 연상으로 설정된 차강재-권효진 부부의 경우는 실제로는 반대로 손담비가 4살 연상이며, 차순봉의 조카 사위인 서중백 역의 김정민과 차순봉의 새로운 여자 미스 고 역의 김서라는 실제로는 동갑이다.

5.<술꾼도시여자들> – 출연 망설이던 한선화를 향해 작가가 던진 돌직구 발언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을 집필한 위소영 작가는 인터뷰에서 한지연 역을 맡은 배우 한선화가 배역 수락을 망설였다고 말했다. 그래서 위 작가는

“하기 싫으면 안 하셔도 된다. 저도 하고 싶어서 한 작품 아니다. 하고 싶은 작품이 있는데 ‘드럽게’ 안 풀려서 어쩌다 보니 하게 됐다. 작품에 대해 확신이 없다”

고 자포자기 심정으로 말했다. 그러자 작가의 진심에 반한 한선화가 웃으면서

“왜 이렇게 내 인생이랑 똑같지? 작가님, 이 작품 꼭 성공시켜 드릴게요.”

라고 말하며 출연을 승낙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